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로푸드의 혜사원입니다.
아무래도 제가 확인 중 다른 문의와 혼동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
이전 22일 취소요청을 확인하여 김치가 발송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.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의 주문건은 카드결제 취소를 완료 해드렸습니다.
저희를 한번 더 믿고 결제해주신다면 더욱 신경써서 고객님에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ㅠㅠ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래 글에 문의한 고객인데요
답변이 이해가 가지 않아서..
저 취소 안했는데요..?
배송상황좀 알려주시겠어요 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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