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아래문의

작성자 바로푸드(ip:)

작성일 2021-09-25

조회 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로푸드의 혜사원입니다.

아무래도 제가 확인 중 다른 문의와 혼동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 

이전 22일 취소요청을 확인하여 김치가 발송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.
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고객님의 주문건은 카드결제 취소를 완료 해드렸습니다.

저희를 한번 더 믿고 결제해주신다면 더욱 신경써서 고객님에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ㅠㅠ 
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아래 글에 문의한 고객인데요 

답변이 이해가 가지 않아서..

저 취소 안했는데요..?

배송상황좀 알려주시겠어요 ?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CS CENTER

1811-8592

평일 10:00 ~ 17:00
점심 12:00 ~ 14:00
휴무 토.일.공휴일

BANK INFO

국민 869501-00-031886

예금주 : 주식회사 바로푸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카카오톡 채팅 상담 바로가기 네이버톡톡 채팅 상담 바로가기